다리살을 쏘오옥~ 빼주는 초 간단 마사지~

Posted at 2010.10.31 15:15 // in 이것저것 잡다한 이야기 // by 카라의 꽃말

다이어트 이야기 카라에요. 오늘의 포스팅은 다리의 붓기를 빼주는 다이어트 맛사지 방법이에요.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기전에 다이어트 카페를 6년간 운영했는데요. 다이어트 카페를 운영하다보니 여러가지 궁금해 하시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그 중에 하나가 저녁이 되면 다리가 붓는데 붓기 빼는 맛사지를 알려달라는 분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물론 운동하고나면 다리가 알이 생기는것 같은데 맛사지 방법을 알려달라는 분들도 많아요.

오늘 다이어트 이야기는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맛사지 방법이에요. 물론 각선미를 이쁘게 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맛사지 방법이랍니다. 10분이면 하실수 있는 맛사지 방법이니 잘 익혀두셨다가 날씬하고 탄력있는 다리를 만들어 보세요^^ 섹시하고 아름다운 각선미를 가질수 있을거에요^^ 오늘도 역시 동영상을 포함한 포스팅이니 그냥 쓱~ 보지만 말고 따라해보세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 별을 누르면 동영상이 연재 됩니다^^ 제작의 힘이거든요


 


동영상 보기





다리살을 쏘오옥~ 빼주는 간단 마사지
10분 정도 투자해서 다리의 붓기를 빼주고 각선미를 아름답게 해주는 마사지 입니다.
하루종일 서있거나 앉아있어서 저녁이 되면 다리가 붓는 분들이 많으시죠?
하루 마무리로 오늘 다이어트 동영상을 하면 붓기를 빼줄수 있답니다.
또 한 그뿐만 아니라 날씬한 종아리도 만들수 있답니다.
운동 전/후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으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다이어트는 열심히 하는데 매번 실패만 하시나요? 다이어트도 제대로 알고 해야 성공할 확률을 높일수 있어요.  자신이 근육이 많은 체질인지... 지방이 많은 체질인지.. 부종이 심한지... 판단하고 그것에 맞는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 자신이 체질을 판단하기는 쉽지 않아요. 전문가의 도움을 얻어 자신의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를 해야 성공할 확률이 높아요. 무료로 체질을 알아보고 다이어트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수 있으니 꼭 해보세요. 이것도 귀찮다면 다이어트 성공 하기 힘들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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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가락 당기기
한쪽 다리는 편하게 세우시거나 반대쪽 다리 밑으로 접어주세요.
반대쪽 다리는 엄지손가락을 제외한 나머지 손가락으로 발가락을 잡고 몸쪽으로 그대로 당겨주세요.
몸쪽으로 당겨주시면 종아리 부분이 스트레칭이 되는것을 느낄수 있답니다.
발바닥에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 붓기를 가라앉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 발바닥 맛사지
한쪽 다리는 편하게 세우시거나 반대쪽 다리 밑으로 접어주세요.
반대쪽 다리는 양손의 엄지손가락을 제외한 나머지 손가락으로 발바닥의 중앙 부분을 지압해주세요.
발가락이 끝나는 부분에서 발 뒷꿈치 까지 끝까지 꾹꾹 눌러서 발바닥에 자극을 주세요.
위아래로 반복해서 지압해주세요.
발바닥에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 붓기를 가라앉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 종아리 맛사지
한쪽 다리는 편하게 구부려주시거나 사진처럼 놓으세요.
반대쪽 다리는 윗쪽으로 들어주세요.
양손을 깍지를 낀 상태에서 종아리를 쥐어짜듯이 주물러주세요.
종아리 전체를 쥐어짜듯이 주물러주세요.
종아리에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 붓기를 가라앉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 정강이 맛사지
양쪽 다리는 편하게 세우시거나 한쪽 다리 밑으로 접어주세요.
양손을 포개신 상태에서 정강이를 위아래로 편하게 쓰다듬어주세요.
천천히 정강이를 누르시면서 쓰다듬어주세요.
빠르게 쓱쓱~ 쓰다듬는 것이 아니라 정강이를 지긋이 누른 상태에서 위아래로 맛사지 해주세요.
정강이 쪽에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 붓기를 가라앉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 허벅지 맛사지
양쪽 다리를 편하게 앞으로 뻗으신 상태에서 사진과 같이 양손을 허벅지 위로 포개어주세요.
양손을 포개신 상태에서 허벅지를 위아래로 편하게 쓰다듬어주세요.
천천히 허벅지를 누르시면서 쓰다듬어주세요.
허벅지에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 붓기를 가라앉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허벅지 주무르기
양쪽 다리를 편하게 앞으로 뻗으신 상태에서 양손은 깍지를 껴주세요.
양손을 깍지를 낀 상태에서 허벅지를 쥐어짜듯이 주물러주세요.
허벅지 전체를 위 아래로 쥐어짜듯이 주물러주세요.
허벅지에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 붓기를 가라앉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 허벅지 뒷쪽 맛사지
양쪽 다리를 세우거나 한쪽 다리만 세워주세요.
양손을 포개신 상태에서 허벅지 뒷쪽을 위아래로 편하게 쓰다듬어주세요.
천천히 허벅지 뒷쪽을 누르시면서 쓰다듬어주세요.
빠르게 쓱쓱~ 쓰다듬는 것이 아니라 허벅지를 지긋이 누른 상태에서 위아래로 맛사지 해주세요.
허벅지 뒷쪽에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 붓기를 가라앉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 허벅지 뒷쪽 주무르기
양쪽 다리를 세우거나 한쪽 다리만 세워주신 상태에서 양손은 깍지를 껴주세요
.양손을 깍지를 낀 상태에서 허벅지 뒷쪽을 쥐어짜듯이 주물러주세요.
허벅지 뒷쪽 전체를 위 아래로 쥐어짜듯이 주물러주세요.
허벅지 뒷쪽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 붓기를 가라앉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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