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어 주는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

Posted at 2015.03.05 21:00 // in 요가 동영상 // by 카라의 꽃말

누구나 쉽게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어 주는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

 

다이어트 이야기 카라에요. 오늘은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어 주는 쉬운 요가 동작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동작이므로 어렵지 않게 할수 있을거에요. 그럼 본격적인 요가 동영상을 배워보기 전에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 간단하게 해드릴게요. 오늘 간단하게 알아볼 다이어트 지식은 다이어트에 좋지 않은 식습관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많은 분들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비만이 되는 경우가 많아요. 이렇게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지고 있는 경우는 자신이 규칙적인 식습관을 갖도록 노력을 해야해요. 불규칙한 식습관이 비만이 되는 이유는 우리몸의 방어기능 때문인데요. 우리몸은 음식섭취가 규칙적으로 되어야 섭취한 에너지를 저장하기보다 소비하려고 해요. 그런데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서 에너지 섭취가 불규칙이다 보니 언제 에너지가 보충 할지 모르기 때문에 음식으로 섭취한 에너지를 사용하려고 하지 않고 저장하려고 하는 것이에요. 그러므로 규칙적인 식습관은 다이어트와 건강한 삶을 위해서 상당히 중요하죠. 이렇게 우리몸에서 방어기능을 하고 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식사를 건너뛰게 되고, 다음 식사시간에는 너무 허기가 져 있으므로 폭식을 할 경우 많은 에너지 섭취가 되었음에도 소비하지 않고 저장하려고 하게 되요. 그러므로 생각보다 많이 먹지 않아도 비만이 될수 있는 것이죠. 이런 경우 되도록 식습관을 규칙적으로 하도록 노력해야겠죠. 여러가지 여건 상 힘들다면 식사대용 식품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절대로 끼니를 거르지 않고 규칙적으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셔야해요.

 

다이어트 이야기 오늘의 포스팅은 누구나 쉽게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어 주는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에 대해서 포슽이 하도록 할게요. 몸매에 탄력이 있고 없고는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요가, 필라테스 같은 근력운동을 꾸준히 하시고 있고요. 같은 체중의 몸이라고 할 지라도 체지방이 적은 탄력있는 몸매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훨씬 몸매가 이쁘잖아요. 마찬가지로 많은 여성분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가슴에 탄력을 잃어서 걱정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출산을 하고 모유수유를 하는 여성분들은 가슴에 탄력을 잃는것 같다고 걱정을 하시죠. 그리고 이러한 이유 때문에 모유수유를 꺼려하는 경우도 있고요. 하지만 가슴에 탄력을 잃지 않고 유지하거나 더욱 탄력있게 해주는것에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운동이에요. 가슴 근력운동을 꾸준히 한다면 가슴에 탄력을 잃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죠. 오늘 요가동작도 그런 동작 중에 하나이니 꾸준히 하실 수 있도록 하세요. 탄력있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가질 수 있어요.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힘내서 아자아자~ 파이팅~

 

 

 

 


동영상 보기

 

 

 

누구나 쉽게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어 주는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
이번에 배우실 요가 동작은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어 주는 요가 동작입니다.
이번 동작은 가슴에 있는 전중혈을 자극해서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어 줍니다.
전중혈을 자극하게 되면 탄력있는 가슴을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전중혈 자극으로 인해서 가슴을 더욱 풍만하게 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보통 심장이 있는 왼쪽가슴이 오른쪽 가슴보다 큰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전중혈 자극동작을 오른쪽으로 꾸준히 하면 좌우 불균형을 균형있게 할수 있습니다.
가슴이 불균형인 분들은 전중혈 자극으로 균형있게 만들수 있습니다.
자신의 가슴중 작은 쪽에 더욱 많은 반복을 하면 균형적인 가슴 만들기에 좋습니다.
탄력있는 가슴은 여성의 상징이며 자신감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자기전에 꾸준히 하시면 아름다운 가슴선을 만들수 있으니 꾸준히 활용하면 좋습니다.

 

 

 

 


이미지 보기

 

 

첫번째 동작
양손을 가슴 앞에 합장 해줍니다.
가슴 중앙에는 전중이라는 혈자리가 있습니다.

이 혈자리를 자극하는 동작이 오늘의 요가동작입니다.
전중에 엄지 손가락이 향하도록 해주시고 중지 끝은 턱밑을 향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주의사항
첫번재 자세를 할때 가장 많이 하는 잘못된 자세입니다.

이미지 처럼 팔꿈치가 올라가서 손이 올라가지 않도록 해줍니다.
손과 팔이 수평이 되도록 해주어야 합니다.

 

 

 

두번째 동작
호흡을 마시고 내쉬면서 양손을 가슴앞 쪽에서 밀어줍니다.
가슴을 이쁘게 만들기 위해서는 약하게 미는 것보다는
팔 전체와 겨드랑이, 가슴에 자극이 올 정도록 세게 밀어주셔야 합니다.
(팔이 부들부들 떨릴정도로 힘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세번째 동작
호흡을 마시고 내쉬면서 왼쪽으로 합장한 손을 움직입니다.
이때도 마주 본 손바닥은 서로 힘을 주어 밀어주지만
오른쪽 손바닥에 힘을 더 주어 오른쪽으로 천천히 이동 합니다.
(보통 왼쪽가슴에 심장이 있어 왼쪽 가슴이 더욱 큰 경우가 많습니다.)

 

 

 

네번째 동작
호흡을 마시고 내쉬면서 오른쪽으로 합장한 손을 움직입니다.
이때도 마주본 손바닥은 서로 힘을 주어 밀어주지만
왼쪽 손바닥에 힘을 더 주어 오른쪽으로 천천히 이동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뮬라 | 조현수 | 인천시 부평구 장제로336 3,4,5층 (삼삼동) | 사업자 등록번호 : 122-86-33843 | TEL : 010-3023-1877 | 통신판매신고번호 : 인천부평-039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4
트랙백 Trackback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