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연휴 동안 활용하면 좋은 20분 다이어트 운동 프로그램

Posted at 2015.02.18 01:11 // in 20분 다이어트 프로그램 // by 카라의 꽃말

명절 연휴 동안 활용하면 좋은 20분 다이어트 운동 프로그램

 

 

다이어트 이야기 카라에요. 오늘은 명절 연휴 동안 하면 도움이 될만한 운동 프로그램을 추천 해드릴게요. 연휴 동안 실제로 도움이 되는 운동인 만큼 시간이 될때 활용하면 큰 도움이 될거에요. 그럼 본격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기 전에 다이어트에 대한 간단한 이야기 해드릴게요. 오늘도 명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만한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생활 속에서 할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인데요. 하나는 바른 자세로 생활을 하는 것이에요. 언제 어디서든 항상 바른 자세를 한다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데요. 허리와 등을 곧게 펴 주면 자세가 좋아질 뿐만 아니라 예쁜 몸매라인을 만드실 수가 있어요. 물론 평소에 잘 하지 않던 자세라서 힘들겠죠. 하지만 조금만 신경쓰면 다이어트와 바른 몸매를 위해서 큰 도움이 될거예요. TV를 보신다거나 그냥 앉아있을 때도 허리를 세워주는 것만으로도 허리 주위 군살을 없애주고 예쁜 몸의 라인을 만드실수 있답니다. 또 하나는 틈틈히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이에요. 스트레칭은 꼭 갖춰진 장소가 필요없어요. 시간날떄마다 틈틈히 비틀어주고 늘려주면서 스트레칭을 해보세요. 몸을 쭉 늘려 기지개를 펴면서 스트레칭을 하고 허리와 등 목의 스트레칭을 수시로 해주세요. 그리고 자기 전에 다리 스트레칭과 함께 자기전 스트레칭을 해주시면 숙면도 취할 수 있고 예쁜 바디라인을 만드실 수가 있어요. 그러니 틈틈히 시간날때마다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주도록 하세요.

 

다이어트 이야기 오늘의 포스팅은 명절 연휴 동안 활용하면 좋은 20분 다이어트 운동 프로그램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오늘은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 동영상으로 결합된 20분 다이어트 프로그램이에요. 실제로 영상을 보고 따라서 하는 운동으로 아주 큰 도움이 되는 운동 프로그램이죠. 오늘 소개해드릴 20분 운동 프로그램은 명절을 위해서 알려드리는 운동영상이에요. 아무래도 명절에는 긴 시간을 운동에 투자 할 수 있는 분들이 많지 않을거에요. 맛있는 음식은 많아서 칼로리 섭취가 높아지는데 운동을 하지 않게 되니 다이어트에는 아주 좋지 않아요.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20분만 투자하면 할 수 있는 운동프로그램을 알려드리는거에요. 실제로 도움이 되는 운동이며 마음만 먹으면 명절 연휴라도 20분 정도는 운동에 투자 할 수 있을거에요. 그러니 오늘 영상을 명절 연휴 기간에 잘 활용했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힘내서 아자아자~ 파이팅~

 

 

 

 

명절 연휴 동안 활용하면 좋은 20분 다이어트 근력운동 프로그램


 

 

 

 

명절 연휴 동안 활용하면 좋은 20분 다이어트 근력운동 프로그램
첫번째 운동은 근력운도응로 쿠션과 덤벨을 이용해서 하는 전신운동입니다.
총 6가지 근력운동으로 이루어진 운동으로 전신을 골고루 운동시켜준답니다.
덤벨을 준비할때 무게 때문에 고민되는 분들 많을것입니다.
덤벨 무게를 선택할때는 너무 가벼운 덤벨이나 무거운 무게는 피해줘야 합니다.
너무 무거운 무게는 정확한 자세가 힘들어 부상을 당할 우려가 있으며....
너무 가벼운 무게는 운동의 효과를 보기에는 강도가 너무 낮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15~20회를 겨우 반복할수 있는 무게의 덤벨을....
남성분들의 경우 12~15회 정도 겨우 반복할수 있는 무게의 덤벨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 운동 프로그램은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이어서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운동의 효과를 더욱 보기 위해서는 한번만 반복 하시기 보다는.....
여러번 반복하시면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수 있답니다.
자신의 체력과 시간이 가능하다면 여러번 반복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명절 연휴 동안 활용하면 좋은 20분 다이어트 유산소 운동 프로그램


 

 

 

 

명절 연휴 동안 활용하면 좋은 20분 다이어트 유산소 운동 프로그램
두번째 운동은 6가지 쉬운 동작으로 구성된 유산소 운동입니다.
간단한 동작으로 집에서도 충분히 할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집에서 할 경우 신발을 신고 해야 하는지.....질문을 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발목과 발의 보호를 위해서 맨발 보다는 신발을 신고 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유산소 운동의 경우 아파트에서는 하기 힘든 점이 있으니....
이 프로그램에서 유산소 운동은 가능한 다른 유산소 운동으로 대체하셔도 좋습니다.
유산소 운동의 목적은 특정부위를 자극하는 운동이 아니고...
심박수를 올려서 체지방 감량을 하는 것이 주 목적이 됩니다.
그러므로 유산소 운동은 자신이 가능한 운동으로 대체를 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쉬운운동으로 대체하는 것은 좋지 않으니 참고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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