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비만 예방과 골반 수축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

Posted at 2015.04.07 21:00 // in 요가 동영상 // by 카라의 꽃말

하체비만 예방과 골반 수축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

 

 

다이어트 이야기 카라에요. 오늘은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을 배워볼게요. 오늘 배워볼 요가동영상은 골반수축에 도움이 되는 요가 동영상이에요. 여성에가 참 좋은 동작이라고 할수 있죠? 그럼 본격적인 요가 동영상 배워보기 전에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 알아볼게요. 오늘은 운동 중에 휴식시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게요. 우리가 운동을 하는 중에는 휴식시간이 있어요. 특히 근력운동을 하는 중에는 세트사이에 휴식시간이 존재하죠. 그런데 휴식시간을 너무 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심지어는 근력운동 한번 하고 스마트 폰을 열심히 보고 있다가 한참 지난뒤에 다시 한세트를 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이렇게 휴식시간을 너무 길게 갖으면서 운동을 하게되면 운동의 효과가 많이 떨어지게 될 수밖에 없죠. 세트와 세트 사이에 휴식시간을 1분정도 하시고 운동을 하시면 운동의 강도를 높여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를 더욱 높일수 있어요. 특히 근육의 크기를 키우는 목적의 근력운동이 아니고 다이어트가 목적인 경우 휴식시간은 1분정도로 짧게 가져가는 것이 좋아요. 휴식시간을 짧게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운동 한 기구에 그대로 앉아서 휴식을 하시는것 보다는 가벼운 스트레칭 동작이나 운동 부위에 힘을 줘서 자극을 해주면 운동의 효과를 더욱 높일수 있어요. 세트와 세트 사이에 동적 스트레칭을 중간에 하시면 오히려 본 운동 할때 근력이 향상되는 것을 느낄수 있을거에요. 앞으로 운동 중에 휴식도 조금만 더 신경써주세요.

 

다이어트 이야기 오늘의 포스팅은 하체비만 예방과 골반 수축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오늘 운동은 골반수축에 도움이 되는 요가 동작인데요. 골반수축은 여성분들에게 아주 필요한 운동이죠. 알아두면 큰 도움이 되는 운동이 운동이니 잘 배워두시면 좋을거에요. 오늘 운동은 난이도도 어렵지 않은 동작인데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동작으로 유연성이 좋지 않아도 쉽게 할 수 있는 동작이에요. 그러니 요가 동작은 어렵다고 생각 하시지 말고 도전하셨으면 좋겠어요. 꾸준히 하시면 골반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하체비만 예방에도 도움이 될거에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힘내서 아자아자~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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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체비만 예방과 골반 수축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
이번에 배우실 요가 동영상은 하체비만에 도움이 되는 요가 동영상 입니다.
또한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골반 수축 동작으로 여성에게 도움이 되는 동작입니다.
보통 골반이 확장은 잘되는데 수축이 잘 되지 않은 여성이 많습니다.
특히 출산을 경험한 여성에게 골반 수축이 잘 되지 않은 현상이 많이 일어납니다.
골반 수축과 확장이 원활하지 않으면 하체비만이 될 위험성이 커집니다.
그러므로 평소에 골반 확장을 위해서 꾸준히 노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동작으로 골반의 수축을 원활하게 하여 하체비만을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오늘 동작은 쳐진 엉덩이를 업시켜주는데도 효과적이며....
또한 이 동작은 복부의 근육을 강화시켜 복부비만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여러가지로 도움이 되는 동작이니 평소에 꾸준히 하면 큰 도움이 됩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허벅지나 엉덩이 또는 골반 주위에 군살이 많이 붙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소에 꾸준한 운동이 필요하니 꾸준한 운동을 할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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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 동작
매트에 하늘을 보고 누워서 양발을 어깨넓이 정도를 벌립니다.
매트 끝에 발이 닿을수 있도록 넓이를 조절하면 됩니다.
양발은 발의 각도를 45도 사선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엄지 발가락을 살짝 매트에서 빠져 나갈수 있도록 한다고 생각 합니다.

 

 

 

두번째 동작
호흡을 천천히 들이 마시면서 엉덩이를 천천히 들어 올려줍니다.
엉덩이를 들어 올리고 상체도 같이 들어 올린다는 느낌으로 진행 합니다.
이때에는 엉덩이 - 등 - 가슴 순서대로 천천히 들어 올려야 합니다.

 

 

 

세번째 동작
호흡을 천천히 내쉬면서 무릎을 힘껏 조여 주도록 합니다.
양 무릎을 서로 강하게 민다는 느낌으로 강하게 조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 골반이 수축이 되기 때문에 엉덩이, 허벅지, 아랫배의 군살이 제거 됩니다.

 

 

 

네번째 동작
호흡을 천천히 마시면서 무릎을 다시 벌리고, 엉덩이를 조금더 들어 올립니다.
다시 호흡을 천천히 내쉬면서 무릎을 힘껏 조여 주도록 합니다.
동작을 할때에는 발바닥은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섯번째 동작
호흡을 천천히 내쉬면서 들어 올린 상체와 엉덩이를 천천히 내려옵니다.
올라올때랑 역순으로 가슴 - 등 - 엉덩이 순으로 천천히 내려오도록 합니다.
동작은 절대 빠르게 하지 않으며 천천히 실행 하도록 합니다.

 

 

 

마무리 동작
이 동작은 요가를 하고 마무리에 몸을 풀어주는 동작입니다.
오늘 동작이 허리에 무리가 갈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허리를 풀어야 합니다.
가슴에 손을 얹고 좌우로 충분히 풀어 주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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