쳐진 가슴을 업 시켜주는 운동 '윌 푸쉬업'

Posted at 2010. 1. 28. 07:51 // in 가슴 운동 // by 카라의 꽃말

다이어트 이야기 카라에요~ 이번에는 부위별 동작을 배워보는 시간이에요~ 그중에 가슴운동에 대해서 배우도록 할게요~ 카라의 포스팅 중에는 운동 동영상이 상당히 많아요~ 그런데 운동 동영상의 원할한 진행을 위해서는 개별적인 운동 자세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기가 좀 힘들어요~ (짧은시간에 자세한 동작설명을 하면 영상이 좀 지루해지게 되거든요^^) 그래서 앞으로 카라가 운동동작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부위별 동작은 생각보다 상당히 많아요~ 여러분이 처음 보는 동작도 많을거에요~ 앞으로 다 알려드릴려면 좀 힘들겠죠~ 많은 응원을 해주세요^^

오늘의 부위별 동작으로는 월 푸쉬업 (Wall Push)이라는 가슴운동에 대해서 알려드릴거에요~ 월 푸쉬업 (Wall Push)은 가슴을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운동 동영상 이에요~ 출산을 하거나 급격한 다이어트로 인해서 가슴이 쳐져서 고민이신분들에게 딱 좋은 운동이에요~ 월 푸쉬업 (Wall Push)은 따로 운동기구가 필요하지 않고 벽만 있으면 가능한 운동이랍니다. 푸쉬업이 힘든 분들이 하시면 아주 좋은 운동이니 꾸준히 해보세요~ 탄력있고 아름다운 가슴은 여성의 상징이라고 할수 있죠~^^ 오늘의 운동부위는 가슴 부위이니 이쪽에 집중을 하시고 동작을 하실수 있도록 하셔야해요~ 근력운동을 할 때는 운동부위에 최대한 집중을 하고 하셔야 운동의 효과가 2배,3배 올라간답니다~ 그럼 모두모두 힘내서 파이팅~




 

동영상 보기





운동을 더욱 열심히 하라고 HD 고화질, 와이드 버젼으로 업로드 했어요~ㅋㅋㅋ
플레이어 창 아랫쪽 옆에 창모양을 누르시면 꽉찬 화면으로 보실수 있답니다~
제 블로그가 맘에 든다면  <---클릭 구독해주세요! 

월 푸쉬업 (Wall Push)
월 푸쉬업은 가슴을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운동 자세입니다.
운동부위는 가슴 부위이니 운동 하는 동안에는 최대한 집중을 하셔서 운동을 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운동부위에 최대한 집중을 하고 하셔야 운동의 효과가 2배,3배 올라간답니다~


이미지 보기

첫 번째 동작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리고 한걸음 간격을 두고  벽 앞에 섭니다.
두 손은 어깨 넓이로 벽을 짚습니다.


두 번째 동작
팔꿈치를 구부리고 몸을 벽쪽으로 구부리면서 체중을 실어 줍니다.


연결 동작
이번 동작은 윌 푸쉬업 이라는 가슴 운동이에요~
보통 가슴운동은 운동이 되는지 안되는지 느끼힘든 부위랍니다~
가슴운동을 하는데 팔이 더 아파서 가슴운동을 하고 있는지
팔운동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다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가슴 부위는 일반적으로 잘 사용하지 않은 근육이기 때문에 운동의 느낌이 덜 하답니다.
하지만 최대한 가슴 부위에 운동이 되는 것을 집중 하시면서 동작을 반복해주세요~!
최대한 힙에 집중하셔서 빠르지 않게 동작을 하도록 해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뮬라 | 조현수 | 인천시 부평구 장제로336 3,4,5층 (삼삼동) | 사업자 등록번호 : 122-86-33843 | TEL : 010-3023-1877 | 통신판매신고번호 : 인천부평-039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3
트랙백 0

댓글을 남겨주세요.




  1. 둔필승총

    2010.01.28 10:55 [수정/삭제] [답글]

    아, 이거 막 시켜야하나요?^^
    멋진 글 잘 보고 챙겨갑니다.~~

  2. 어느멋진날

    2010.12.08 03:54 [수정/삭제] [답글]

    몇 분 정도 하는게 좋을까요?

  3. 스타방스

    2013.12.03 02:08 [수정/삭제] [답글]

    상완 삼두에 개입이 더 많이 될 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