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할수 있는 탄력있는 가슴을 만드는 다이어트 운동

Posted at 2011. 6. 9. 01:43 // in 가슴 운동 // by 카라의 꽃말

다이어트 이야기 카라에요.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은 공통된 특징이 있다는 것은 알고 계세요? 그것은 바로 식습관과 생활습관이 바뀌었다는 거에요. 전에는 아무 생각 없이 음식을 먹었다면 음식도 규칙적으로 계획적으로 먹게 되고 생활속에서 많이 움직이려고 노력은 한다는 것이죠. 특히 운동이 생활이 되었다는 것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된 특징이죠. 여기서 운동이라는 것은 꼭 헬스장에서 하는 운동이 아니라... 저녁 시간에 집에 가까운 공원 등에서 걷기도 운동이라고 할수 있어요. 운동을 꼭 피트니스 센타에 등록해서 해야지만 하는 거창 한 것이라고 생각 하시지 말고 가볍게 시작하는 운동을 시작 하도록 하세요. 다이어트 의지가 너무 강한 나머지 처음부터 무리되게 운동을 시작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천리길도 한걸음 부터"라는 거 명심하시고 가볍게 시작 하도록 하세요.

다이어트 이야기 오늘의 포스팅은 쉽게 할수 있는 탄력있는 가슴을 만드는 다이어트 운동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오늘 배우실 운동은 벤트 니 와이드 푸쉬업이라는 가슴 운동을 배워보실 건데요. 전에는 벤트니 내로우 푸쉬업에 대해서 배우셨는데요.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나실지는 모르겠지만...^^) 운동 이름에서 알수 있드니 내로우 푸쉬업은 손의 간격을 좁게해서 하는 운동이고 와이드 푸쉬업은 손의 간격을 넓게해서 하는 운동 이랍니다.  (사실 운동 명칭이 영어로 되어 있어서 그렇지.. 사실 너무 간단해요^^) 내로우 푸쉬업과 와이드 푸쉬업은 똑같이 가슴부위에 운동을 하는 운동이지만 내로우 푸쉬업은 가슴에 안쪽을... 와이드 푸쉬업은 가슴에 바깥쪽을 탄력있게 만들어 주는 운동이랍니다. 손의 간격만으로도... 위치가 조금 바뀔수 있다는거 아셨죠. 운동을 하실때는 똑같은 운동부위라도 운동의 반법을 조금 틀리게 해서 새로운 자극을 주면 다이어트 효과가 극대화 되니 참고로 알아두시고 잘 활용하시길 바래요. 탄력잃은 가슴 때문에 고민 하시는 분이라면 꾸준히 하셔야 효과를 보실수 있으니 오늘부터 꾸준히 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열심히 하세요. 힘내서 아자아자!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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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을 더욱 열심히 하라고 HD 고화질, 와이드 버젼으로 업로드 했어요~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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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게 할수 있는 탄력있는 가슴을 만드는 다이어트 운동
오늘 배우실 다이어트 운동은 벤트 니 와이드 푸쉬업이라는 동작입니다.
벤트니 와이드 푸쉬업은 가슴을 탄력있게 만들어 주는 운동인데...
그 중에서도 가슴의 바깥쪽을 탄력있게 하는데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푸쉬업은 여자분들이 상당히 하기 힘들어 하는 운동입니다.
벤트니 푸쉬업은 무릎을 끊고 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조금 더 수월하게 할수 있습니다.
반복횟수를 조금밖에 하지 못했지만 완벽한 동작을 하기 힘들다면....
가능한 만큼 팔을 구부리고 폈다를 하시도록 하세요.
(팔 보다는 가슴에 집중을 하고 가슴으로 바닥을 민다는 느낌으로 하셔야 합니다.)




이미지 보기



첫 번째 동작
무릎을 바닥에 대고 업드려 줍니다.
이때 손을 어깨넓이 정도로  짚고 다리를 들어 무릎으로 지탱합니다.
팔의 힘으로 짚는 것이 아니라 가슴의 힘으로 짚는 다는 느낌으로 동작을 합니다.



두 번째 동작
천천히 팔꿈치를 구부려 몸을 아래로 내려줍니다.
1~2초간 자세를 유지한 후 시작 자세로 돌아 옵니다.
팔의 간격이 어깨정도로 넓게 벌리고 운동을 하지만....
팔 운동이 아니라 가슴운동을 하므로 팔이 옆으로 벌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팔이 옆으로 벌어지면 가슴 보다는 어깨에 더욱 자극이 많이 갑니다.
팔이 옆구리에 붙어있는 다는 느낌으로 운동을 하시면
가슴에도 더욱 많은 자극이 가며 동시에 팔의 군살제거에도 도움이 됩니다.



측면에서 본 동작


정면에서 본 동작

연결 동작
이번에 배우실 동작은 벤트 니 와이드 푸쉬업이라는 동작입니다.
벤트 니 와이드 푸쉬업은 가슴의 바깥쪽을 탄력있게 만들어 주는 동작입니다.
가슴 운동 할때 보통 가슴에 자극은 느끼지 못하고 팔에 자극만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가슴 근육은 평상시 잘 사용하지 않은 근육이기 때문입니다.
가슴에 최대한 집중을 하고 천천히 동작을 해주세요.
팔을 구부릴때 호흡을 들이마시고 펼때 호흡을 내쉬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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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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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06.08 22:19 [수정/삭제] [답글]

    잘보고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2. Boramirang

    2011.06.08 22:26 [수정/삭제] [답글]

    흠...여성들에겐 참 유용한 다이어트 운동 같습니다. 곧 장마철이 시작된다는 데 건강에 늘 유의하세요. 카라님 파이팅~~~^^*

  3. 광제

    2011.06.08 22:38 신고 [수정/삭제] [답글]

    제가 해도 되지요?ㅋ
    즐건 하루 되시구요^^

  4. 리우군

    2011.06.08 23:13 신고 [수정/삭제] [답글]

    갑바를 만들자~
    갑바를 만들자~
    갑바를 만들자~!!!!!

    ㅎㅎㅎㅎ

  5. 모피우스

    2011.06.08 23:33 신고 [수정/삭제] [답글]

    오랜만에 찾아 뵙습니다.

    여전히 건강 전도사 역할을 하시는 모습... 멋져 보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6. 이쁜때지

    2011.06.09 00:09 신고 [수정/삭제] [답글]

    요거..남자분들이 더 좋아하실 것 같은데요. ㅎㅎㅎ
    부인붙잡고 하라고 종용할 것 같아요. ㅎㅎ

  7. 티런

    2011.06.09 01:08 신고 [수정/삭제] [답글]

    저도 탄력이 필요해요.갈수록 쳐져서리...^^;;

  8. 심평원

    2011.06.09 06:29 [수정/삭제] [답글]

    저는 일단... 뱃살부터 빼고 요거 할께요^^;;
    요즘 운동에 완전 퓔~~ 받은 사람.... ㅋㅋ 잘 배우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