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라인을 완성해주는 가슴만들기 3분 다이어트

Posted at 2011. 7. 13. 22:00 // in 가슴 운동 // by 카라의 꽃말

다이어트 이야기 카라에요. 장마가 계속되면서 숙면을 못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수면이 다이어트에 영향을 미치는데....) 습도가 높아서 그런것 같아요. 많은분들이 잠을 제대로 못자서 피곤하다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수면과 다이어트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도록 할게요. 잠이 부족하면 다이어트에 관련된 여러가지 호르몬의 기능에 이상이 생길 수 있어요. 수면이 부족하게되면 랩틴호르몬의 분비량이 줄어들어 식욕을 촉진 할 수 있고, 낮 동안에 칼로리 연소에 도움을 주는 호르몬 기능에 이상이 생길 수 있어요. 또한 수면이 부족하게 되면 성장 호르몬에 역활이 떨어지게 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아요.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해서는 하루 6~8시간은 수면을 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요즘 같이 잠이 잘 들지 않거나 불면증에 시다릴때는 잠들기 전에 과격한 운동은 피하고, 저녁식사 이후에는 카페인이 든 음료수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잠들기 전에1~2시간 전에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해도 도움이 되니 참고하셔서 숙면을 취할수 있도록 해요.

다이어트 이야기 오늘의 포스팅은 S라인을 완성해주는 가슴만들기 3분 다이어트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오늘도 역시 밴드를 활용한 운동을 배우실거에요. 밴드 운동을 하실때 많은 분들이 밴드를 고정 해야 할 것이 무엇인가를 물어보시는데요. 운동을 할 때 도와줄수 있는 파트너가 있다면 파트너에게 잡아달라고 하면 되고, 그렇지 않다면 문고리나 문틈을 활용하셔서 운동을 하시면 된답니다. 좀 무거운 책상이나 쇼파를 활용해도 밴드를 고정할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그리고 밴드가 없다면 스타킹을 활용해서 충분히 운동을 하실수 있고요. 덤벨이나 생수통을 활용해서도 똑같은 동작을 하시면 효과가 있으니 걱정하시지 마세요. 요즘에는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하는 인구가 점점 늘어가는 것 같아요. 그만큼 인터넷을 통해서도 충분히 집에서 운동을 하실수 있는 환경이 조성이 되어있고, 카라가 있기 때문이 아닌가요....ㅋㅋㅋㅋㅋ 죄송요^^ 여성의 경우는 홈트레이닝으로도 꾸준히 하시면 헬스장 못지않는 다이어트 효과를 볼수 있어요. 하지만 홈 트레이닝을 하실때 갖추어야 하는 준비물 정도는 있겠죠. 그것은 바로 덤벨, 밴드, 짐볼 정도이랍니다. 이름하여 흠트레이닝 3종세트! ㅋㅋㅋ 카라가 판매 한다는 것은 절대로 아니구요. 가까운 마트나 인터넷 쇼핑을 이용하세요. 생각보다 저렴해서 깜짝놀랄걸요. 이렇게 3가지 정도는 준비하셔야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운동이 가능하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오늘 운동도 열심히 아자아자~ 파이팅!


<--- 손가락 눌러 주세요^^ 동영상 제작의 힘이거든요^^




동영상 보기




운동을 더욱 열심히 하라고 HD 고화질, 와이드 버젼으로 업로드 했어요~ㅋㅋㅋ
플레이어 창 아랫쪽 옆에 창모양을 누르시면 꽉찬 화면으로 보실수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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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라인을 완성 해주는 가슴만들기 3분 다이어트
오늘 배우실 동작은 밴드 인클라인 체스트 프레스 라는 가슴 운동 동영상입니다.
밴드 인클라인 체스트 프레스는 가슴의 윗부분을 탄력있게 해주는데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가슴부위도 분류해서 운동을 한다면 가슴 윗쪽, 중간, 아랫쪽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가슴 윗쪽 운동을 해주면 가슴 윘쪽이 탄력있게 해주어 상대적으로 볼륨있는 가슴을 만들수 있습니다.
가슴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이야기 하시는 부분이 있다면....
가슴 운동인데 가슴보다 팔이 더 아프다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가슴근육을 잘 사용하지 않아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팔이 아프더라도 최대한 집중은 가슴에 하시고 가슴의 힘으로 운동을 한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이번 운동은 아랫쪽에서 윗쪽으로 밀어준다는 느낌으로 진행 해야 합니다.




이미지 보기



첫 번째 동작
밴드를 아랫쪽에 고정 시킵니다. (모통 문에 아랫쪽에 고정하면 도움이 됩니다.)
파트너가 있다면 파트너가 발목 높이로 없다면 무거운 물체에 고정해줍니다.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리고 서고 양손에 밴드를 잡습니다.
이 때 팔꿈치를 구부려 가슴 옆으로 벌립니다.



두 번째 동작
천천히 두손을 어깨보다 높게 (이마 정도 높이) 앞으로 뻗어 줍니다.
1~2초간 자세를 유지한 후 시작 자세로 돌아 옵니다.
팔꿈치가 몸쪽으로 붙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어깨와 수평을 이루도록 해야 합니다.
팔꿈치가 붙게 되면 가슴 보다는 팔 뒷쪽 운동이 되니 참고하세요.
팔을 뻗을때 호흡을 내쉬고, 내릴때 호흡을 들이마시도록 합니다.



측면에서 본 동작



정면에서 본 동작

연결 동작
이번에 배우신 동작은 밴드 인클라인 체스트 프레스 라는 가슴 운동 동영상 입니다.
이 동작은 가슴의 윗쪽을 탄력있게 해주어 상대적으로 풍부한 가슴을 만들어 줍니다.
가슴 운동은 세부적으로 가슴 아랫쪽과 중간, 윗쪽으로 구분할수 있습니다.
똑같은 동작이지만 운동을 하는 위치에 따라서 조금씩 운동되는 부위가 틀립니다.
가슴 윗쪽을 운동해주셔서 가슴 윗쪽에 탄력을 주시면........
 상대적으로 빈약한 가슴을 탄력있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슴 운동도 여러각도에서 운동을 하셔서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도록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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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07.14 00:36 [수정/삭제] [답글]

    ㅎㅎ 홈트레이닝 3종세트 저도 구입하려 알아보고 있는 중이었는데 이리 언급해주시네요.
    덕분에 저도 홈트레이닝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3. 8월7일

    2011.07.14 00:43 신고 [수정/삭제] [답글]

    집에서도 얼마든지 할수 있는 운동이군요... ^^
    초복이네요~~ 맛난거 드시고 힘내세요~~

  4. 그린레이크

    2011.07.14 01:02 [수정/삭제] [답글]

    하하하~~전 저줄을 구하지못해 스타킹으로 만들었더니~~
    울딸래미 그걸 보고 넘어가더군요~~
    이렇게 까지해서 운동을 해야 하냐면서~~ㅋㅋㅋ

  5. 돈재미

    2011.07.14 01:03 신고 [수정/삭제] [답글]

    카라님의 핵심 내용은
    자신이 효과를 느끼고자 하는 곳에 의념(생각)을 집중시키고
    그곳의 근육들이 자극을 받도록 하면서 운동을 하라는
    설명 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어깨나 팔에 자극이 되어 엉뚱한데에
    운동을 하게 되므로 반드시 자극이 적재적소에 전달이 되는지
    느끼면서 운동을 하여야 하겠습니다.

    좋은 운동법 잘 배웠습니다.

  6. 디셈버08

    2011.07.14 01:04 신고 [수정/삭제] [답글]

    요건 남자분들 운동도 되겠어요

  7. 온누리49

    2011.07.14 01:15 신고 [수정/삭제] [답글]

    날마다 보면서도 날마다 궁금한 것...
    동영상은 어찌 맹글어요?^^
    아저씨들 배 들어가는 운동 도 소개해 주세요...ㅎ

  8. 영심이~*

    2011.07.14 01:39 신고 [수정/삭제] [답글]

    집에서 응용을 해야 할텐데...그린레이크님 말씀처럼 저도 스타킹으로 해야 할까봐요,.. ㅎㅎ

  9. pennpenn

    2011.07.14 01:58 신고 [수정/삭제] [답글]

    저도 S라인을 원해요~
    목요일을 뜻깊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10. 익명

    2011.07.14 02:13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11. 아하라한

    2011.07.14 02:14 신고 [수정/삭제] [답글]

    어업...저는 어깨 근육 강화 할려고 했던 자세인거 같은데요 ^^

  12. HS다비드

    2011.07.14 03:45 신고 [수정/삭제] [답글]

    요런건 역시 여성분들이 시작해야죠~+_+

    나중에 여자친구한테 알려줘야... 그러다 한대 맞을까요?ㅠㅠ

  13. 대한모 황효순

    2011.07.14 06:04 [수정/삭제] [답글]

    요 운동 저에게 딱인데여~ㅎㅎ
    감사히 보고 갑니다.
    오늘 부텀 욜씸히 해야징~~~하하~

  14. 다고은

    2011.07.14 08:10 신고 [수정/삭제] [답글]

    카라님 저 왔어요.
    오늘은 먹는양을 조금 줄였답니다.
    이젠 퇴근하면 집에가서 카라님 설명 들으면서 운동좀 해볼려고요.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15. 국민건강보험공단

    2011.07.14 10:46 신고 [수정/삭제] [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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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 나는 하늘소

    2011.07.14 12:02 신고 [수정/삭제] [답글]

    보기보다는 힘이 많이 들겠네요.
    제대로 가슴운동, 어께근육 강화 등등
    여러 모로 좋은 운동인 것 같습니다.

  17. 자기통치자

    2011.07.14 12:13 신고 [수정/삭제] [답글]

    홈트레이닝 인구가 느는거~
    카라님 덕분이죠^^ㅎ

    좋은 운동 잘 배우고 갑니다^^

  18. 하결사랑

    2011.07.14 14:04 신고 [수정/삭제] [답글]

    모유수유로 두 아이를 키웠더니...
    팍...쳐져버렸네요.
    운동이 필수인듯...ㅠㅠ
    아직도 둘째 모유수유중이니..나중에 보게 꼭 스크랩 해놓아야겠네요.

  19.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07.14 15:32 [수정/삭제] [답글]

    내가슴도 나올수 있겠죠?
    잘보고 꾹꾹 누르고 갑니다.

  20. 솜다리™

    2011.07.14 15:42 신고 [수정/삭제] [답글]

    밴드없이 그냥 해도 효과가 있을까요..^^

  2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07.14 19:26 [수정/삭제] [답글]

    오호 괜찮네요 ㅎㅎ지금살포시 따라해보기!?!?
    잘배우고가요 ㅎㅎ